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돈모으기 22년 1월 봉투살림 4주차

by 김짠 2022. 2. 7.
반응형



드디어 4주 차네요 ㅎ
설날이 있어 아낀듯 안아낀듯 그렇게
3주를 보낸것 같습니다 ㅎㅎ

4주차도 잘 살아보겠습니다


남자친구랑 데이트통장으로
인도 커리를 시켜먹었답니다ㅎㅎ


커리나 베트남요리도 좋아해서 가끔 먹는데
뭔가 맛은 있는데 아쉬운맛이었어요 ㅋㅋ

탄산음료도 시켰는데 콜라 탄산이 하나도 없는거 있죠 ? 두개나요..그럴수있나 두개나 ㅎㅎ


생과일 시키는데서 간식 시켰는데 옥수수도 팔아서
같이 먹었어요 ㅎ

이제 거의 다 읽어 간답니다
두번째 버킷리스트 완성 가즈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