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주간일기 12월 첫째주 오 대한민국! 승리의 함성 ! 16강 진출

by 김짠 2022. 12. 3.
반응형



12월1일 목요일

참 빠르다 12월이다 초에 언제 12월되나 했는데 벌써 12월이다



점심도시락

어제 계란말이랑 호박전 김치전 해먹고 남은걸로 도시락 싸옴 ㅎㅎ




그로밋 넘귀엽 ㅎㅎ

날이 너무 급 추워져서 밍크기모나시를 주문했다
이번 겨울은 도시가스를 최대한 절약해볼 생각이다 따뜻하게 입고 ~!





주식이 빨간불이라 기분이 좋다 맨날 파란불이다가 ㅋㅋ 오늘 78만원 정도 찍고 좀 내려온 상태 내년은 시장이 별로라던데 24년은 되야 좀 나아질까



네이버에 김짠일기 심심해서 쳐봤는데 요렇게 ㅎㅎ
뭐라도 나오니 신기 ㅎㅎ
블로그 계속 잘쓰고싶은데 워낙 일상도 단순하고 단조로워 별로 쓸게없다 ....





12월2일 금요일


아부지가 소주2병 주워오셔서 바꾸고 200원 벌었다
오늘따라 흰머리가 거슬려 봤더니 10가닥은 뽑은거같다..................후 머리카락 빠질때 흰머리만 빠져주면 안되나?ㅋㅋㅋ





오늘도 점심도시락 ~!!




12월3일 토요일 00시 포르투칼 VS 대한민국 축구!!!

치킨이랑 양꼬치 시켜서 남자친구랑 먹으면서 10시반 준비과정부터 계속봄 ㅋㅋㅋㅋ 계속 먹어가지고
잠오는데 축구 시작ㅋㅋㅋㅋ 졸면 안된다며 부릅뜨고 봤다
다치지 말고 축구선수들이 연습했던만큼 보여주고 오기를 바랬다
역전골 터지고 2:1 승리!!!!
대한민국 멋지다! 모두 너무 잘해줬다 !
마지막에 그 축구장에서 달려가서 누울때 어찌나 감동이던지 ㅜㅜ 눈물 핑 ㅋ


그리고 눕자마자 바로 잠들었네 ㅋㅋ




오늘은 쉬어가는 토요일 다른분들 블로그도 좀 보고 휴일을 즐겨야겠다

출처 인터넷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