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3년 김짠일기

더마비 × 김토끼 바디로션 구매후기 김토끼 굿즈기획

by 김짠 2023. 1. 1.
반응형



바디로션이 떨어져서 올리브영에 다녀왔다 살거 이것저것 사고 바디로션 보는데 눈에 띄는 바디로션이 있었다


올리브영 김토끼 굿즈기획




평소 내가 좋아하는 웹툰작가님과 더마비가 만나 바디로션이 나왔다 ! 테스트용이 있어서 얼른 향을 맡아 봤음 ~
더마비는 이름만 들었지 써본적은 없었는데 향도 데일리로 쓰기 무난해서 좋았다 ~!

단품으로 사려다가 김토끼 굿즈기획 세트가 있어서 이걸로 구매 결정 ~ 올리브영 단독 한정 기획세트고 본품 500ml+ 리필 400ml가 들어있는 세트여서 좋았다


향은 포근한 우디 & 파우더향이고 100시간 보습 테스트 완료된 바디로션이고 피부에 순한 5무첨가 시스템 ,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된 제품이라한다

테스트용으로 해보니 바디로션 향이랑 발림은 좋은데 살짝 미끌거림이 있는거 같아서 바른 후 매장 한바퀴 돌아보고 미끌거림 없이 흡수가 되는지 보고 구매


더마비 바디로션 × 김토끼
데일리 모이스춰 바디로션


박스를 뜯어보니 너무 귀여운 패키지에 반할뻔 😚🌼


박스안에 김토끼 스티커랑 김토끼 그립톡이 같이 들어있음 ㅎ 넘 귀엽ㅎㅎ

MBTI F 주목! 더마비 로꾸콘


스티커도 넉넉히 있어서 요리조리 꾸미는 맛이 있음 바로 또 꾸미기 들어가야쥐 재밋어서 요리조리 해보다가 MBTI F (감정형) 주목! 이라 적혀있는거 보고 빵터짐 ㅎㅎ 생각없이 귀엽고 좋다 했는데 내 그 F였음ㅎㅎㅎ f분들 추천 ㅎㅎ


스티커가 투명이라 요리조리 대보면서 귀엽게 붙여보기ㅎㅎ 박스에 있는 디자인 참고 하면서 해보기

요리조리 붙이니 다이어리 꾸미는것 처럼 바디로션도 꾸미기 이런거 해보니 아이디어 좋다는 생각이 ㅎㅎ 나만의 바디로션이 생긴것 같은 느낌이라 바디로션 바르려고 볼때마다 기분이 더 좋을거 같았음 ㅎㅎ


더마비 ×김토끼 데일리 모이스춰 바디로션

나도 이렇게 스티커 붙여봤는데 밤에 자주 바르니 달도 넣어주고 하루 수고했고 휴식을 위한 소중한 맘을 담아서 꾸며봤음 ㅎㅎ

스티커 이벤트도 하던데 이벤트 기간이 끝나서 아쉬웠지만 귀여운 바디로션 후기 남기면서 리뷰는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