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주간일기( 9월/1주차) 태풍 힌남노 저리가~!!!

by 김짠 2022. 9. 16.
반응형



9월 5일 월요일 태풍이온다는 소식

주말부터 태풍 온다는 뉴스로 떠들석한거있지? 무사히 지나가야할텐데 걱정이다 오늘은 좀 일찍 나서야겠어 출근해서는 포인트포토 한번 등록해주고 100원을 벌었어 토스 한번 해주고 ~

오늘 출근하다가 점심 도시락을 안챙겨왔다걸 알았지모야ㅋㅋㅋ 어쩔수없지!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야무지개 먹어주겟어 ㅋㅋㅋㅋㅋㅋ

퇴근하고 집에 갔다가 밥해먹고 본가로 피신감 초를 하나 구비해둬야겟어 오늘 퇴근하고 어찌나 춥던지 ;;
바람소리 장난 아니고 태풍아 잔잔하게 지나가라 ㅠㅠ






9월6일 화요일

30분 일찍 출근한날 햇빛이 쨍쨍하다 태풍이 다행히 비켜갔나보다
핸드폰하고 멀어져야하는데 자꾸 붙어있네.....이런
커피끊기도 쉽지않고 스트레스! 이러다 아프면 어쩔래? 어?

허리피고! 라운드숄더 되간다고오!!


어제 조선정신과의사 유세풍 보면서 글씨 끄적이는데
뭔가 잘적히는 느낌 쿠레타케 펜은 오랜만에 적어야 잘 적히나? ㅋㅋ






9월7일 수요일 햇빛쨍쨍

출근완료. 날이 좋다 오늘~ 떠나요~둘이서~버스타고 떠나고 싶었다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석이 너무 성큼 다가왔어 ㅋㅋㅋ 벌써 이번주네

점심시간이 다가오니 손님들이 하나둘 울상이다 점심고르는것도 먹는것도 지겹다는 것이다 뭐먹을지 고르는것도 참 어렵다




그래서 나는 도시락 ㅋㅋㅋ 고구마줄기 주말에 또 샀는데 주구장창 먹는다 아주 ㅋㅋㅋ




김치는 살때 될 수 있으면 큰거 사서 먹고 밥 담아온 도시락용기 씻어 담아 놓고 먹으면 일주일은 거뜬이다
그럼 내일은 밥만 싸오면 되지 힛

돈에 기록을 이제 안하려고 한다 부수입도 그렇고
눈에 보이니 집착하게 되는것 같다

이번주쯤은 가을에 입을 출근복을 찾아봐야겠다 세트로 만들어놔야지 퇴근하고 1시간 걸어 집에 도착

보통 7천걸음정도 나오는데 빨리걸어서 그런가 5천걸음 퇴근한 순간부터 재는 걸음이다



9/8 목요일

맹장수술.....



수술로 주간일기를 이제야 올린다 건강하자

반응형

댓글